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ː 어린이 화장품 세트 봉봉 프렌즈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1. 1. 14. 14:58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봉봉 프렌즈 어린이 화장품 세트

     

    4세~6세 딸과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고민하세요?

    요즘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줌마가 최고! 아줌마 최고! 찬사를 들려줄 봉봉 프렌즈 어린이 화장품 세트를 소개합니다.

    봉봉 프렌즈 어린이 메이크업 박스를 보자마자 생각난 내 주위의 공주님들-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해 줄까 고민하다가 반짝반짝한 박스에 매니큐어도 들어 있고 립스틱도 들어 있는 여자에게 아주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었어요.

    '따라라라'는 제 메이크업 박스를 개봉한 것처럼 두근거려요.
    반짝반짝한 보라색 메이크업 박스 퍼플 반짝이 색이라고 하네요.재질은 너무 미끄러워요!

    클라랑스에서 옛날에 선물로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메이크업 박스를 받고 룰루랄라 집으로 돌아온 게 생각났어요.여자들은 모두...똑같잖아요 어른이든 아이든~

    손잡이 요의 마무리를 한 번 보세요, 명품 가방 뺨치죠?
    어린 자녀분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므로 지퍼도 부드럽고 부드럽게 열 수 있습니다.
    거울도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고, 마침 브러시도 함께 넣을 수있는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내가 써도 되겠다
    하나하나 제품을 꺼내보도록 합시다.
    메이크업 박스를 포함해 봉봉 컬러밤, 봉봉산쿠션, 마스크팩, 네일프렌즈 봉봉, 일주일 귀걸이, 리무버페이퍼, 세안밴드, 스탬프 블러셔

    총 9가지 종류의 대박 구성! #놓치지 마세요

    엄마, 아줌마 화장품을 몰래 발라보곤 하던 시절은 바이바이~~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중금속이 없어 안전한, 민감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위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 시대가 왔습니다.

    ▲봉봉산쿠션

    많이 유통 기한이 있기 때문에 겨울이라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내년 봄부터 여름에 걸쳐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성시대 EW Green 등급과 어린이 선물세트를 사용하면서 이 단어를 입에 담다니. 아니, 어쩌면 어린이가 사용하는 화장품이기 때문에 당연히 ew green 등급이 아닐까요?

    거울을 보며 톡톡 두드려 바르는 아기들 -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엽네요.><

    ▲ 스탬프 블러셔, 꽃, 하트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녀분도 즐겁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엄마가 한번 써도 될 만큼 색이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웃음)
    ▲네일프렌즈 봉봉

    손톱이 네일아트 하는 것을 보고 손톱이 상할까 걱정했는데, 봉봉화장품 세트에 들어있는 네일프렌즈 봉봉은 매니큐어를 12번 바르고 말리는 작업을 반복해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등의 독성 성분을 날려버린 붙여넣기 매니큐어라고 합니다.

    많은 네일의 종류, 주문할 때 이 항목으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했는지고민 끝에! 제일 무난하면서도 여자라면 모두 좋아할 것 같은 리본 하트 당첨!
    스트로베리 밀크도 너무 귀여워요.><)

     

    무독성 접착제를 사용해서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한편, 숨쉬는 미니 구멍이라는 특허까지 낸 기술이 들어가 손톱이 숨을 쉬는데 도움이 된대요.부드러운 네일은 손톱에 붙인 후 공기를 만나 자연스럽게 조금 딱딱해져 잘 밀착된다고 합니다.

    매뉴얼대로 붙였을 경우, 최대 2주까지 손톱에 끈적하게 붙어있다고 하니 ## 성인용으로도 만들어 주세요.#좋은일은 다함께

    키즈와 주니어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선물하는 친구의 연령에 맞춰 키즈(3~7세)와 주니어(8세 이상)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네일 리무버 페이퍼

    무아세톤, 무색소, 무방비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은 제광액이라도 떨어집니까?너무 신기해.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네일아트도 지우는 것이 중요! 안전한 성분으로 손톱 자극을 최소화한 리무버 페이버입니다.

    ▲봉봉컬러밤

    립밤+립스틱입니다!99.9%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칼라밤 자색고구마, 붉은 무 색소로 아이들의 입술에 닿으면서 넣는 아이템이라 성분에 더욱 신경을 쓴 것 같아요.임산부가 써도 된다고 써있어!

    여자들은 알고 있어요.립스틱 색깔이 얼마나 중요한데네일에 비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적었지만, 역시 고민 끝에
    피치오렌지 주걱이 마음에 들길바래!! (웃음)
    #밀키핑크도 참 예쁘다~

    컬러밤 바르고 아빠한테 뽀뽀해주면 아빠들 녹겠다 녹는다+.+

    ▲일주일간 귀걸이(18pcs) 랜덤 디자인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의료용 테이프로 제작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입체감이 있어서 스티커 느낌보다 더 진짜 귀걸이에 가까운 느낌을! 그날그날의 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디자인으로 픽하길 바란다 :)

    ▲안녕 자두야 마스크팩

    엄마 마스크팩은 안녕!'안녕 자두'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마스크팩을 착용한 어린이들의 피부는 매우 좋지만 추운 겨울에 밖에 장시간 있다 보면 쉽게 갈라지니까 가끔 이런 마스크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역시 전성분의 ewg green 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지며 100% 순면으로 아기 피부를 보호합니다.

    ▲리본 세안 밴드가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 보송보송한 극세사 소재의 세안 밴드

    여자애들 아니 그건 남자애들도 하면 귀여운 아이템이군요!!리뷰에서도 세안밴드를 하고 올라온 사진이 제일 많아서 너무 사랑스럽고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화장품 상자인데 자기가 아끼는 것을 모두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애착 상자로 사용하는 아이도 많지요.
    4살 때부터는, 아니 어째서 그 전부터ㅠㅠ자신의 취향이 되는 시기이고, 여자아이라면 미모에 관심이 가는 시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탐내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혜라엄마, 달님덕분에 나는 정말 감동했어.♥ 부디 헤라가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아줌마는 못말려 #선물하면서도 미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