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절기 남성 경량 패딩 조끼 코디하기 쉬운!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베스트 듀베티카
    카테고리 없음 2021. 4. 30. 12:39

    예전부터 연극과 뮤지컬을 좋아했기 때문에 시간 날 때마다 보고 있거든요특히 2013년 이전에는 대학로 근처에 살고 있어서 일주일에 3-4번은 뮤지컬이나 연극을 보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규형배우는 나한테는 뭔가 공연에서 많이 봤던 얼굴이라 개인적으로 호감도 있고 친근감도 있고 드라마가 나올 때마다 챙겨보는 편 :)

    드라마에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드라마에서 주연급으로 거듭나기 전부터 연극쪽에서는 뛰어난 연기력과 따뜻한 팬층을 가지고 있던 스타중 한명이었습니다!지금도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으로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만, 이 분의 연기를 정말 잘하십니다.) 실물도 브라운관보다 더 화목한 배우이기 때문에 나중에 이 분의 연극이나 뮤지컬을 한다면 꼭 보러가라고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애정깊은 배우입니다!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베스트 듀베티카 간절기 남자 경량 패딩 조끼 코디하기 좋은!

    너무 좋아하는 배우라서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손꼽아 방송을 기다리던 하이바이마마!김태희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작품이라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지만, 나중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극 중에서는 애틋한 배역이라 은근히 슬픈 표정이나 아련한 표정을 지을 때가 많은데 정말 이때마다 저도 눈물을 흘릴 정도로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규형!

    유쾌한 성격이었지만 아내가 죽은 뒤 약간 그늘이 지고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성격으로 변한 조강화라는 캐릭터! 그리고 아내가 살아 돌아온 뒤 현재 아내와의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그의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 주어서 마지막 회까지 눈물을 흘리며 본 혼자 어제 마지막 회가 끝나고도 여운이 많이 남는 거죠.

    다들 이 장면 기억하시나요? 유리가 떠나기로 결심하고 버킷리스트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같이 나가는 장면이었는데, 사실 이 장면 개인적으로 너무 아름답고 슬퍼요.ㅠㅠ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 정말 주의 깊게 보다 매우 낯익은 아이템이 눈에 띕니다. 하이 바이 맘 이·규현 조끼에서 등장한 남성 경량 다운 조끼입니다만, 실은 이거 제가 남자 친구 선물로 준다고 하고 눈을 틀어 놔서 한눈에 알아보셨습니다)
    저번에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얘기를 하고 소개해드린 아이템이기도 한데 이때 보고 너무 취향이셔서 훑어봤습니다!맛잇는사람 광장 이동준도 입고 티셔츠나 후드등에 편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간절기 코디에도 좋을것같아서 주목했는데 좋아하는 드라마에 어~하고 등장하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

    셀럽이 사랑하는 아이템이자 브랜드라는 느낌이 들어서 더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MIRACH

    하이 바이 맘 이·규현 베스트로 등장한 남자 경량 다운 최선은 듀베티카의 MIRACH에서 패치 포켓 디테일의 같은 칼라의 안감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제품이었습니다.톤온톤 카라 스냅 버튼과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마감, 그리고 일부 컬러의 경우 패치 포켓과 대비되는 카라의 지퍼 포인트로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화이트나 블랙, 네이비, 카키 등 베이직한 컬러의 제품들도 너무 예쁜데 블루나 옐로우 등 조금만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도 스타일링 포인트가 될 것 같아 끌렸다:)

    드라마 속에서 그는 가벼운 데일리 - 룩에 편하게 착용했었는데 이렇게 가볍게 매치해도 따뜻하고 센스있는 간절기 코디하실 수 있는 남성 경량 다운베스트! 이건 정말 남친 선물로 꼭 데려와야겠다고 다시 한번 마음먹은 1인:)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얘기를 하면서 듀베티카라는 브랜드를 소개해보면 남성복 밖에 없는데 사실 여기에는 여성복도 많이 있어요 ㅎㅎ 이탈리아 감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명품 패딩 제품과 아우터가 많아서 저 역시 애정하는 브랜드입니다:)
    얼마 전 끝난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김혜수도 듀베티카 패딩조끼를 매치해서 등장한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드라마나 연예인들이 자주 매치해서 등장하는 모습을 보면 개인적으로 더 친근감이 생겼습니다.뭔가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하면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잖아요 :)
    SHAM / FILIRASEI / ATRIA

    관심있는 브랜드라 꾸준히 신상품이 나올때마다 보고있는데 이번에 나온 봄신상 아우터도 너무 예뻐서 더욱 애정이 가게 된 것 같아요! 아우터 소재도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고 컬러도 예뻐 정말 취향저격 :)

    오늘은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마지막 회 이야기 겸이규 형 벡키 듀베티카 남자 경량 패딩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배우들의 명품 연기 덕분에 마지막 회까지 정말 울고 웃었어요.특히 드라마 속에서 딸로 등장하는, 사실은 남자아이... 소우도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나는 뿅♥

     

    SPRING SUMMER COLLECTION 2020 SPRING SUMMER COLLECTION 2020 spring summer collection 2020duvetica.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