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 (Hollow Ground) by WHATAWATCHES ™ whatawatches.com ,, ' .. '안경 드라이버처럼 생겼는데 이렇게 비싸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얘도 있고요. 일반 나사 플랫(-) 형상 직경 1.6mm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시계용 정밀도구인데 나사 머리의 홈 모양이 HG가 아니라 - 무브먼트 전용 플랫이라 팁 날이 얇아서 링크에 사용하면 놀이가 있고, 만약 힘을 주지 않아서 어긋나면 - 나사 머리의 흠집이니까요.
줄질을 할때는 품질좋은 스프링바가 기본입니다. 가끔 우리 가게에서 규격이 맞지 않아 너덜너덜한 스프링바가 몇 천만원짜리 시계로 보이면 누가 바꾼 대로 모르는 걸까. 괜히 손님 기분 나쁘게 알릴 필요가 있을까 고민됩니다.
라바는 손목에 딱 맞게 줄을 쓸어야 아저씨 룩이 되니까 라바비의 주장은 일리가 있어요. 비싼 돈 주고 '스포티 룩'을 꿈꿨는데 의도치 않게 예비군 룩에 걸리면 슬퍼요
또, 그들이 제시하는 「마찰 및 하중 스트레스 저항성의 증가」, 「코팅 혼합 접합 X」. 이것은 고무를 사출할 때 이음새나 몰드를 떼어낸 흔적이 없다고 해석하며, 오래 사용해도 늘어나거나 결이 붙거나 색이 바래는 일이 없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계와 시계의 액세서리는 아주 작은 몇 가지 요소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아저씨와 스포티의 경계는 미세한 차이로 나뉩니다.
이는 여름철에 땀을 많이 흘려도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 습진이나 발진이 발생한 경우가 극히 드물며, 장시간 시계를 차고 바다에 들어간 등산을 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된다고 해석하면 간단합니다.
그들의 주장은 서브마리너에 러버체결 하는 경우가 있을 때는 러버비를 사용하면 품질에 이질감이 없겠구나 라고 해석하면 쉽습니다.
스위스 팩토리의 이름은 그들이 제작하여 납품하는 시계 브랜드와의 계약에 따라 공개할 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 팩토리는 스위스에서 고급 러버 스트랩을 제작합니다. 이 대기업은 F1 레이싱 머신이 트럭을 돌아 녹아내린 타이어를 고무줄로 바꾸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클레이 코트 황제라고 불리는 자가 경기중에 착용하는 고무줄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직원수가300명이라고하는데월급을다주고러버만제작하는팩토리라면마스터오브러버가맞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