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발을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득템! 아디다스 이퀴프먼트 10 B96535
    카테고리 없음 2021. 4. 29. 09:39

    저는 왜 이렇게 한국에서 신발을 사기가 돈이 아까워서...지난번 성현아에 갔을 때는 내가 좋아하는 신발이 싼 값으로 많이 보였던 것 같은데 아내와 다시 찾은 날에는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 취향의 신발만 가득했다.특히 나이키 매장에서의 신발 가격은.... 나의 기준과는 너무나 동떨어진 높은 가격이었다. 제품 원가를 알기 때문에 그 가격에 사면 뭔가 사치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이번에 내가 개인적으로 사고 싶은 것은 아디다스 신발이었다.

    전에 이퀴프먼트의 블랙골드 버전을 사서 신었는데 걷기 편하고 디자인도 무난할 것 같았다.똑같은 신발은 아무리 찾아도 없고... 거기서 찾은 이퀴프먼트 모델 중에 브레레드 디자인 거 찾았어.

    모델 넘버는 B96535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다들 6만원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네이버 쇼핑에서는 5만원 중반대의 제품도 조회되고 있다.
    근데 왜 품절이야?5만원대면 싼 거 아니야? 그래서 사려고 들어갔는데이게 뭐야사이즈가 전부 작은 사이즈밖에 없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 봐도 아기 신발만 있고 다 품절...
    6만원대 가격에 조회에서 입는 쿠션에 들어가도 역시 작은 사이즈 빼고는 다 품절

     

    아 XX

    그래서 결단을 내렸다.해외직구로 눈을 돌리기로~그렇게 중국 아디다스 판매업체에 연락해서 동일넘버의 제품을 획득!!!

    나는 이미 믿고 있지만 판매자에게 진품이냐고 노파심에게 물었다.그러자 "각종 정품 판별을 위한 App 등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니 안심하라"고 한다. 그리고 또 하나... "이게 가짜라면 세 배로 보상해 줄게"

    맞아, 안 그래도 보니 아디다스 에퀴프몬드 10B96535 모델은 Made in China였어뭐... 더 물어볼 게 없었어 270사이즈를 주문하고 10일 정도 걸려 제품을 받았다.
    아하... 박스에서 마음에 들어.개봉 직전!
    오... 다행이다정품 보증 태그도 붙어 있다.이를 취하면 교환 환불 불가라고도 쓰여 있다. 이제 한국에 있는 내가 이것을 환불하러 중국에 갈 일도 없으니 나에게 이런 불평은 사치다. 바로 가위로 쫑긋~~
    딱 나한테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이거 얼마냐고요? 흐흐. 배송비까지 모두 4만5천원이 들었어.뭐 이 정도면 굿 쇼핑 아니야?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 벌써 한 달 넘게 신었는데 생각만 해도 흐뭇하다.언제부터인지 나이키보다는 아디다스 구두에 더 호감이 간다.이름과 기능만 착용해 본다면 불편한 것은 아니다.

    아무튼 이렇게 바람직한 해외직구 쇼핑을 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렇게 좋은 사진도 찍어보았다.신발 광고처럼...

    글쎄 그럴듯하지 새로 구입한 스터드 조명도 테스트 삼아 찍어봤는데 마음에 들었다.신발도 마음에 들고 조명도 마음에 들고

    우체통에 다시 물어보니 사이즈는 265, 260, 255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고 한다.제가 평소에는 270도 신는 편인데 좀 큰 느낌이 별로면 265를 샀으니까...나쁘지 않은데? 아무튼 다음에도 계속 이용해줘야 될 것 같은데?이 업자들의 신발 맘에 들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